AUDITION >>울림 캐스팅 디렉터에게 지금 바로 프로필을 보내주세요!

X

220801 2022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팬클럽석 참여 안내 > DRIPPIN NOTICE

본문 바로가기
  • home
  • contact
  • site map
  • search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DRIPPIN NOTICE

ARTISTS

TITLE 220801 2022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팬클럽석 참여 안내

DATE 2022.07.25
HIT 3,051

본문

안녕하세요.
DRIPPIN 담당자입니다.

220801 2022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팬클럽석 참여 안내 드립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드리밍 여러분은 해당 공지를 숙지하지 않아 불이익이 생기지 않도록 아래 내용을 꼼꼼히 확인 부탁드립니다.(현장 상황에 따라 공지가 변경될 수 있으니 수시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본 행사는 드리핀 공식 팬클럽 가입자에 한하여 참여가 가능합니다.(추후 비공식 팬클럽 모집 가능의 경우, 재공지 드리겠습니다.)

- 행사 참여 일시
참여 일시 : 2022년 8월 1일 (월)
참여 장소 : 고양 종합 운동장 체육관(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601)
입장 인원 : 70명, 예비 2명
인원 체크 시간 : 2022년 8월 1일 (월) AM 5:00 (이후 지각)
*입장 인원은 당일 현장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인원이 줄어들어 입장이 불가능 할 수 있다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인원체크의 자세한 장소 및 안내 등은 DRIPPIN 공식 트위터(@DRIPPIN)를 통해 안내 드립니다. 현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수시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참여 신청 일시
참여 신청 폼 : //신청 마감//
참여 신청 일시 : 2022년 7월 26일 (화) PM 3:30 ~ PM 4:00
참여 신청 양식 : 이름 / 생년월일 8자리 / 연락처(하이픈 포함) / 이메일
ex) 드리밍 / 20210418 / 010-0000-0000 / 드리핀@naver.com

- 참여 신청 안내
- 참여 신청 시간 이전, 이후의 신청자는 명단에서 제외됩니다.
- 한 IP당 한 개의 폼 제출만 가능하므로, 신중히 입력 부탁드립니다.
- 시간 외, 양식 오류, 중복 신청자는 명단에서 제외됩니다.
- 선착순 신청으로 진행되며, 신청 마감 후 URL은 삭제됩니다.
- 생년월일은 숫자 8자리로, 연락처는 하이픈을 포함하여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와 다르게 기재할 경우 명단에서 제외됩니다.
- 참여 신청하신 이름과 신분증의 이름, DREAMIN 1기 회원카드의 이름이 다를 경우 입장이 불가합니다.
- DRIPPIN의 모든 공개방송은 사전 신청을 통해서만 참여가 가능합니다.(현장 참여 불가)

- 팬클럽석 신청자 현장 확인 방법
① DREAMIN 1기 회원카드(or DREAMIN 1기 가입 인터파크 예매 페이지) + 신분증
② DRIPPIN 공식 응원봉
③ 220801 2022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팬클럽석 신청 번호
*참여 준비물 중 한 가지라도 미소지 시, 맨 뒷번호로 밀리는게 아닌 입장 자체가 불가합니다. 이 점 반드시 유의하셔서 모든 준비물을 꼭 챙겨오시기 바랍니다.
*지각자 또한 맨 뒷번호로 밀리는게 아닌 입장 자체가 불가합니다. 이 점 반드시 유의하셔서 늦지 않게 와 주시기 바랍니다.
*인원체크 후  배부해드리는 확정 번호 스티커는 분실 시 어떠한 이유로도 재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행사 종료까지 잘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참여 준비물 안내
> DREAMIN 1기 회원카드(or DREAMIN 1기 가입 인터파크 예매 페이지)
- DREAMIN 1기 회원카드 실물 분실 시 DREAMIN 1기 가입 인터파크 예매 페이지를 인쇄해 오셔야 합니다.(프린트 인쇄물만 인정됩니다.)
- DREAMIN 1기 가입 인터파크 예매 페이지는 1기 구매 내역서와 가입자 본인의 이름을 확인할 수 있는 회원 정보 페이지를 같이 인쇄해 오셔야 합니다. (프린트 인쇄물만 인정됩니다.)
- DREAMIN 1기 가입 인터파크 예매 페이지는 모바일 화면이나 모바일 캡쳐본 등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DREAMIN 1기를 가족 명의로 가입하신 경우 본인의 신분증 이외에 가족관계 증명서를 반드시 지참해 주셔야 합니다.

> 신분증
- 현장에서 확인 가능한 실물 신분증(사진 부착)이어야 하며, 이름 및 생년월일이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어야 합니다.(복사본, 스캔본 등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청소년증, 외국인등록증 등에 부착되어 있는 사진이 본인의 증명사진이 아닐 경우 인정되지 않습니다.
- 개명을 하셨을 경우 개명 확인서를 꼭 지참해 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 생년월일이 나와 있지 않을 경우 등본을 꼭 지참해 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 신분증이 없으면 본인 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입장이 불가합니다.

> DRIPPIN 공식 응원봉
- DRIPPIN 공식 응원봉은 필수 지참이며, 배터리가 충전되어 있어야 합니다.
- 현장에서 불빛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이 있을 예정입니다. 고장 및 건전지 미소지로 인하여 불빛이 나지 않는 경우 응원봉이 없는 것으로 간주되며, 입장이 불가합니다.

> 220801 2022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팬클럽석 신청 번호
- 추후 발표될 확정 명단에 있는 번호가 입장 순서가 됩니다. 잊지 말고 본인의 번호를 기억하셔서 줄을 서 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장 내 이용 수칙
- 코로나19로 인해 행사장 내 음식물 취식을 금지하며, 반입 또한 일체 금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행사에 참여하시는 드리밍은 식사를 든든히 하고 와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가 이른 아침부터 늦은 저녁(PM 9:00 종료 예상이오나 딜레이 등으로 인해 종료 시간이 늦춰질 수 있습니다.)까지 오랜 시간 진행 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식사 등을 위해 중도 퇴장 및 재입장이 가능하오나, 원활한 팬클럽석 관리를 위하여 너무 잦은 입퇴장은 삼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질서와 자리 혼선 방지를 위해 행사장 내 자리 이동이 금지됩니다. 적발 시 스태프의 제재가 있을 예정입니다.

- 본 행사는 장시간 녹화 등으로 인하여 반드시 참여 가능한 사람에 한해 신중한 신청을 받고자 합니다. 따라서 불참 시 페널티가 부과됩니다. 예비번호의 경우 페널티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본 행사는 모든 종류의 촬영이 금지됩니다. 따라서 입장 시 면밀한 소지품검사가 진행 되며, 촬영기기의 반입이 불가능합니다.(촬영기기는 따로 맡아드리지 않습니다.)
- 입장 후 촬영 적발 시 즉시 퇴장 및 촬영 메모리 삭제가 진행되며 페널티가 부과됩니다.
- 좌석은 번호 순서대로 지정좌석제로 운영되며, 어떠한 경우라도 좌석의 교환과 불법적인 판매가 불가능합니다. 적발 시 퇴장 및 공개방송 페널티가 부과됩니다.
- 해당 행사에서 부과된 페널티는 다음 앨범 활동 기간에 경고 1회 누적 상태로 시작됩니다. 원활한 공개방송이 될 수 있게 매너 있는 모습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 팬레터 전달 
- 팬레터는 출퇴근길 등에서 DRIPPIN 멤버들에게 직접 전달이 불가능 합니다. 팬클럽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담당자에게 전달 부탁드리며, 팬레터 겉면에는 받는 멤버의 이름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팬레터 외의 서포트 및 선물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기재되지 않은 경우라도 공개방송 진행에 방해가 되는 경우 발견 시 즉시 퇴장 및 페널티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공개방송 현장에서의 입장 및 공지 등의 모든 권한은 팬클럽 담당자 및 경호팀에게 있으며 통솔에 따르지 않을 경우 불이익이 생길 수 있습니다.

위의 공지를 숙지하신 후 공개방송에 참여 부탁드리며 공지 미숙지로 인하여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공개방송 현장이 될 수 있도록 드리밍 여러분의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289
어제
554
최대
17,556
전체
5,441,74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